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프는 교육을 받고 좋은 방법을 얻을 때 간단한 게임이에요.


골프는 단순히 땅속의 구멍을 향해 공을 치는 것 이상의 엄청난 양이에요.


힘과 정확성을 발휘해 공을 원하는 곳으로 정확하게 보내야 해요.


다음 방법을 읽으면 골퍼로서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에요.




대신 걸을 수 있을 때 골프 카트가 코스에 없어도 되요.


이것은 여러분이 받게 될 운동량 증가로 인해 전반적인 건강에 큰 도움이 될 것이에요.


걷는 것은 근육을 따뜻하고 느슨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골프에 관한 한 새로운 클럽이나 클럽 세트를 사기 전에 골프 전문가에게 확인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도움이 되요.


전문가가 이 중요한 결정을 도와줄 수 있어야 해요.


그들은 최신 클럽에 대한 정보를 얻을 것이고, 당신에게 잘 맞는 세트를 고르는 것을 도와줄 수 있을 것이에요.




손쉬운 운동인 토우 위글링 운동은 골프 자세 결함을 보여줄 수 있어요.


골프 선수가 스윙을 준비할 때 발가락을 꼼지락거리기가 어렵다면 공 쪽으로 너무 많이 기울어져 있다는 의미다.


이상적으로, 당신의 자세는 발에서 움직일 수 있도록 충분히 뒤로 젖혀져야 해요.




그런 만큼 라운드를 시작하기 전에 스트레칭을 하고 수분을 공급해야 해요.


몸매가 좋아질수록 게임도 좋아진다.




강한 스윙을 하기 위해서는 모든 근육, 특히 몸통과 다리를 사용해야 해요.


당신의 몸은 채찍의 기교로 가속할 필요가 있어요.


다리를 땅에 대고 이것이 생성하는 에너지에 그림을 그리면서 이것을 하세요.




자세를 완벽히 하여 골프 기술을 연마하세요.


부적절한 자세를 취하거나 공에 너무 가까이 서 있으면 샷의 길이와 방향에 영향을 줄 수 있어요.


만약 당신이 충분히 또는 너무 많이 구부리지 않는다면, 당신의 공은 그렇게 멀리 이동하지 않을 것이에요.




골프 클럽에 갈 거면, 맞춤형으로 준비하세요.


모든 골퍼는 키와 몸무게, 신체 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한 골퍼에게 잘 맞는 클럽은 다른 골퍼에게는 잘 돌아가지 않을 수도 있어요.


네 사이즈에 딱 맞는 클럽이 있으면 좋은 스윙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거야.




골프채를 제대로 잡도록 하세요.


엄지손가락이 아래쪽을 향하도록 손잡이가 손바닥에 기대도록 하세요.


게다가 이쯤 되면 손이 서로 닿아야 해요.


공을 치는 거리를 늘리기 위해 그네를 타기 전에 손을 손잡이 위로 밀어 올려라.




무엇을 하든지 골프 자세는 반드시 성공하기 불편할 것이라는 생각은 피하세요.


곤봉 없이 공에게 연설해 보세요.


똑바로 서고 무릎을 구부리고 약간 구부려라.


다음으로, 팔을 클럽 높이로 떨어뜨려라.


마치 몽둥이를 들고 있는 것처럼 두 손을 꼭 쥐어요.


이 모든 요소들은 자연적인 위치를 구성하며, 만약 여러분이 불편함을 느낀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너무 많은 것을 보상하고 있을 것이에요.




골프 클럽을 칠 때 얼굴이 공에 딱 맞아야 해요.


이것은 공이 직선으로 이동하는데 도움을 줘요.


클럽이 공과 접촉하지만 정합이 되지 않을 때, 그 공은 당신이 의도하지 않은 방향으로 마구 날아갈 가능성이 있어요.


매번 클럽에 수직으로 공을 칠 수 있을 때까지 다른 그립과 자세를 시도하세요.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비교해 보세요.


여러분은 그것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을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샷이 오른쪽으로 밀리면 스윙할 때 몸이 왼쪽으로 미끄러진다는 뜻일 수 있어요.


다운스윙을 하는 동안, 손에 집중해서 더 빨리 공에 풀어주도록 하세요.


꾸준히 손을 빠르게 풀면 샷 정확도를 높일 수 있어요.




공을 치기 전에, 숨을 깊이 들이쉬고 깨끗하게 쉬어요.


이것은 여러분이 공의 어드레싱에 모든 관심을 기울일 수 있도록 긴장을 푸는데 도움을 줄 것이에요.


스윙을 하기 전에 골프공이 정확히 어디에 착륙하기를 원하는지 시각화하는 데 필요한 모든 시간을 들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이 가지고 있는 어떤 긴장은 심호흡을 통해 제거될 것이에요.




골프의 기술은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것이지만, 골프에 열중하는 아주 진지한 사람들만이 기회가 있을 때마다 완벽한 스윙을 하려고 할 것이에요.


이제 골프 기술에 대한 지식이 많아졌으니, 좋은 골프 선수가 되기 위해 노력할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