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공적인 근육 강화 계획을 위한 방법

많은 사람들은 더 강하고 건강한 몸을 가질 수 있도록 근육을 만들고 싶어해요.


하지만, 이 퀘스트는 어디서 시작하나? 다음 단락은 근육을 만들 뿐만 아니라 인생을 영원히 바꿀 수 있는 귀중한 방법을 포함하고 있어요.


여러분이 노력하고 있는 근육의 양을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도록 그것들을 읽으세요.




좋은 운동 프로그램의 종종 간과되는 부분은 준비운동을 하는 것이에요.


근육이 힘을 얻으면 더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따라서 부상에 더 취약해질 것이에요.


운동하기 전에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부상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에요.


5분에서 10분 정도 가벼운 운동을 하고 나서 몇 개에서 중간 정도의 가벼운 세트로 준비운동을 할 때까지 무거운 리프팅은 하지 마세요.




근육을 키우려면 고기를 규칙적으로 먹어야 해요.


몸무게 1파운드당 단백질로 가득 찬 고기를 약 1g씩 섭취해 보세요.


당신은 근육의 성장을 촉진하는 많은 양의 단백질을 저장할 수 있을 것이에요.




여러분의 일상을 발전시킬 때 "빅3" 운동을 명심하세요.


그것들은 데드 리프트, 스쿼트, 벤치 프레스를 포함해요.


이러한 운동은 근육량을 더하고, 균형을 개선하며, 몸을 튼튼하고 민첩하게 만들어 줘요.


운동할 때마다 다양한 운동을 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어떤 종류의 크레아틴 보충제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특히 오랫동안 그것들을 사용하고 있다면, 매우 조심하세요.


신장에 문제가 있을 때는 이 모든 것을 함께 피하세요.


또한, 심장 부정맥, 근육 경련, 근육 구획 증후군을 일으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종류의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은 특히 청소년들에게 위험해요.


라벨을 읽고 권장량을 초과하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탄수화물은 근육의 형성에서 성공을 보기 위해 필요해요.


탄수화물은 여러분의 몸에 연료를 공급하고, 여러분의 일과를 완성할 수 있는 에너지를 줘요.


근육량을 만드는 데 적극적으로 접근하고 있다면 몸무게의 파운드당 2,000에서 3,000 밀리그램의 탄수화물을 섭취해야 해요.




당신이 운동하는 만큼 가능한 한 많은 판매원과 세트를 추가해야 해요.


각 운동을 최소 15회 반복하고 세트 사이에 긴 휴식을 취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근육에 젖산이 흐르기를 원하는데, 이것은 근육 성장을 촉진하기 때문이에요.


이 충고를 따르면 근육을 엄청나게 기를 수 있어요.




운동 시간은 각각 60분 정도여야 해요.


60분 이상 누르면 코티솔이 지속되는 스트레스로 인해 당신의 몸은 코티솔을 생성하기 시작할 것이에요.


코티솔은 테스토스테론을 차단할 수 있고 근육 형성을 위한 노력을 낭비할 수 있어요.


운동을 1시간 미만으로 하는 것이 최적의 결과를 제공할 것이에요.




만약 여러분이 몸에 근육을 더하려고 한다면, 여러분은 적절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해요.


단백질은 근육의 주요 구성 요소인 만큼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실제로 근육이 없어지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며, 이는 근육이 부풀어 오르는 뒤의 모든 목적을 좌절시킨다.


매일 체중이 나가는 1파운드당 1g 정도를 소비해야 할 것 같다.




등과의 가슴이나 쿼드로 햄스트링과 같은 단 한 번의 운동으로 상대 근육을 단련해 보세요.


이것은 다른 근육 그룹이 일하는 동안 한 근육 그룹이 쉴 수 있게 할 것이에요.


이것은 여러분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운동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여러분이 훨씬 더 열심히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줘요.




근육을 만드는 것은 헌신과 헌신을 필요로 해요.


이것을 줄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다른 필요한 모든 작품들은 올바른 관점을 가지고 있다면 저절로 나오게 될 것이에요.


이런 방법들을 일에 투입하면, 당신은 곧 당신이 꿈꿔왔던 근력 쌓기 성공을 이룰 것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