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인 개발의 내부 및 외부 정보 학습

개인적인 발전을 추구하는 것은 여러분이 자신의 삶을 더 잘 통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어요.


이기기 위해 해야 할 모든 일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조언이 필요할 것이다! 다음 글에서는 당신이 일상생활에 즉시 포함시킬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방법을 줄 것이에요.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 곁에 있어요.


당신이 이렇게 할 때, 당신은 당신을 실망시키는 것에 반대하여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할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게 되요.


이것은 그들의 긍정적인 태도가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당신의 목표를 달성할 기회를 줘요.




어떤 장애물이 당신을 당신의 목표로부터 멀어지게 하고 있는지 인식하는 것을 배우세요.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하기 어렵다.


자신의 약점을 볼 수 있는 능력은 올바른 방향으로 첫발을 내딛는 데 필수적이에요.


일단 이런 장애물을 해결하면 성공으로 가는 길은 훨씬 분명해질 것이에요.




개인적인 발전에 대한 접근법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겸손해지는 법을 배우라.


대범한 계획 속에서 자신이 얼마나 작은지 깨닫는 것은 자신의 무지를 인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에요.


아직 배울 것이 많다는 것을 받아들이고, 할 수 있는 모든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싶은 열망이 생긴다면 자기계발에 극적인 진전을 이룰 것이에요.




개인 개발 전략을 만들 수 있도록 개인 가치를 찾으세요.


만약 당신의 계획이 당신이 믿는 것과 어긋난다면 당신은 행복하거나 동기부여가 되지 않을 것이에요.


자신의 가치관에 부합하는 일에 시간을 보내세요.


개인 발전을 위한 계획을 시행하는 것은 미래의 일과 가정 생활을 모두 개선할 수 있어요.




운동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에요.


그것은 날씬해지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운동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어요.


운동을 하면 엔돌핀이 분비되어 기분이 좋아지고 짜증이 덜 난다.




다른 사람을 칭찬함으로써 자기 만족을 얻는다.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함으로써, 여러분은 자신에 대해 더 많이 관심을 갖기 시작할 것이에요.




스스로에게 격려의 말을 써라.


너의 모든 좋은 자질을 엽서에 적어요.


항상 몸에 지니고 계시고, 힘이 필요할 때마다 읽어보세요.


소리내어 읽으면서 녹음도 할 수 있고 자주 들을 수도 있어요.


"내가 왜 이걸 하고 싶어 하겠어요?"라고 묻는 것일 수도 있어요.




한 번에 몇 달러만 추가해도 비상자금을 만들고 거기에 보태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하세요.


예상치 못한 일이 생길 때마다, 우리는 신용카드에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하는 것처럼 보인다.


일주일에 2달러만 투자하면 그 액수가 순식간에 대형 비상금으로 커진다.


신용대신 그 펀드를 활용하면 부채가 올바른 방향(즉, 하향)으로 움직일 수 있어요.




남을 돌보기 전에 스스로 자신을 돌봐야 해요.


다른 사람을 돌볼 수 있는 에너지를 가질 수 있도록 충분한 휴식을 취함으로써 자신을 돌보세요.




당신이 당신의 필요와 그것에 어떻게 접근할 것인지를 확인함에 따라, 한 가지 반드시 해야 할 일이 있어요.


인생을 마음껏 살아야 하고, 세상이 지나가는 것을 지켜보는 구경꾼이 되는 것은 피해야 해요.


살아있다는 것은 배우고, 탐구하고, 영원히 여러분 자신의 개인적 발전을 증진시킨다는 것을 의미해요.




건강을 향상시키는 것은 당신의 개인적 발전의 여정에 당신을 멀리 데려갈 것이에요.


건강한 몸은 당신의 기분이 훨씬 좋아지도록 도울 것이에요.


당신의 건강을 돌보는 것은 당신이 병을 피할 수 있게 해주고 불필요한 의사 방문에 돈을 절약할 수 있게 해줄 것이에요.


더 나은 선택을 하고, 그것에 전념하세요.




개인의 발전을 위해서는 좋은 태도가 필요해요.


부정적인 태도는 당신의 인생진출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고 실제로 당신을 잘못된 길로 인도할 수도 있어요.


긍정만이 당신의 삶에서 건설적인 변화를 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확신하세요.




상황에 대한 과민반응은 필요하지 않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것이에요.


하루하루의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 있도록 자신을 단련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긴장감을 느끼기 쉬운 모든 상황을 분석하는 데서 시작되요.


실수는 결코 치명적이지 않아요.


그들은 고치거나 처리될 수 있어요.


실패보다는 성취에 더 집중하세요.




당신의 신체를 더 잘 발전시키기 위해 친절하게 대하세요.


여러분의 몸이 음식, 물, 휴식 등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필요한 것을 주어요.


이렇게 하면 몸이 미래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에요.


몸의 신호를 무시하는 것은 결국 당신에게 상처만 줄 것이에요.




모든 사람은 실수를 하고, 건강한 음식 선택을 하는 것은 분명히 실수를 하는 한 분야다.


다이어트를 중단하고 여분의 칼로리를 소비하는 것에 대해 걱정함으로써 스스로 야기할 수 있는 스트레스는 초콜릿 캔디 바를 실제로 먹는 것만큼 건강에 해로울 수 있어요.


일이 계획대로 정확히 진행되지 않을 때에도 긍정적인 시각을 유지하세요.




이러한 조언들은, 비록 여러분이 소수만 지원한다고 할지라도, 여러분이 개인적인 발전으로 가는 여정에 동기부여를 계속하도록 도와줄 수 있어요.


노력과 끈기가 있으면, 당신의 개인적인 발전 목표에 도달할 수 있어요.